카테고리 없음

[동유럽,발칸-오스트리아] 08. (170502) 잘츠부르크

제니T 2024. 4. 8. 00:40
728x90
반응형

 

5일 차 일정: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굿 → 잘츠부르크

 

5일 차 두 번째 일정은 잘츠부르크로 이동합니다.

여기서부턴 한쿡 분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ㅎㅎ 다른 단체나 개인 여행객들도 보여요.

I. 미라벨 정원 

 신시가지의 미라벨 궁전 앞에 있는 정원으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여주인공 마리아가 아이들과 함께 '도레미 송'을 불렀던 곳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1690년 바로크 건축의 대가인 요한 피셔 폰 에를라흐가 조성하였다. 18세기에 건축가 요한 루카스 폰 힐데브란트가 개조하였으나 1818년 화재로 파괴된 후 지금의 모습으로 복원되었다. 분수와 연못, 조각상 작품들이 늘어서 있고 그 옆에는 바로크 예술품을 전시해 놓은 바로크 박물관이 있다.

 
 
 
 

 II. 잘츠부르크 대성당

 1779년 부터 모차르트가 오르간을 연주했던 성당이다. 6000개 파이프가 든 파이프 오르간은 유럽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744년 창건되어 1598년 소실된 후 1655년에 재건되었다. 세계적인 작곡가 모차르트가 이 곳에서 유아세례를 받았다고 한다.

 
여기에도 있는 사랑의 자물쇠. 우리나라보단 그 빽빽함이 덜합니다. ㅋㅋ
 

 하나쯤 사두면 좋을 것 같아요.

 
 
 
 
 
 

 

 중국인이 파는 면세점 같은 곳?에 모차르트 초콜릿 파는 곳을 가는데, 거기서 초콜릿을 사면 됩니다. 울나라 질소포장처럼... 쫌 과대포장된 것도 있긴 하지만 ㅠㅠ.. 선물로 괜찮습니다.

 

III. 오늘의 숙소 Lindner

오늘의 숙소는 7박 9일 일정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이었어요. 여성취향저격입니다.

커플이라면 이 숙소가 어떨까 싶어요. 물론 찾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을 듯...ㅠ

 
 프론트에도 여기저기서 상 받은 내용들이 붙어 있어요. 조식도 많은 종류가 있는 건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아침에 일찍 깨서 산책도 했는데, 애들 등교시간이라 애들이 쳐다 보더라구요. ㅋㅋㅋㅋ 웬 동양인이지? 이렇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