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해외여행/01. '15 夏 몽골(고비사막)

[몽골-고비사막] 06. (20150714) 5일차 - 바얀작(인생샷 건지기 좋은 곳)

제니T 2024. 3. 2. 15:08
728x90
반응형

홍고링 엘스에서 바얀작으로 가는 길.

  
  (왼) 사막에도 꽃은 핍니다 2
 
 (왼) 저기는 폭우가 쏟아지는데 (오) 여기는 맑습니다. 정말이지 땅이 넓습니다.

바얀작에 도착. 당시 몽골 가이드책은 론리플래닛밖에 없었었고 현재는 그마저도 없기에 바얀작이 어떤 곳인지 기억이가 안 납니다! ;ㅅ; 그래서 네이버 찾아보니... 네이버에도 안 뜨네요.. ㅋㅋㅋㅋ

어찌됐든 여기는 인생샷 남기기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블로그 등을 참고해 인생샷 남기는 방법을 참고해서 갑시다. 우리는 인물 위주가 아닌, 배경 위주라 촘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스타렉스 +_+
  사진 by. 썬. 썬이랑 나랑 ㅋㅋ
 
 

크... 실제로 보면 더 멋있습니다!

 

  (중간) 요게 바얀작 나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저게 10년 이상 자란 거라고 하더라구요.
 
  
 
 

흠 좀 아쉬운데... ㅜㅜ 인생샷 건지기 좋은 곳입니다. +_+

 

 사진 by. 동네남사친
 
  사진 by. 동네남사친
 
  무지개 +_+ 
 
 
 

 

오늘은 썬 생일이라 여기서 허르헉을 먹고, 술 파티를 또 벌이다 잠이 들었습니다. ㅋㅋ

진짜 매일매일 술파티였어요. ㅇㅅㅇㅋㅋㅋ 이쯤되니 다들 자신의 주량을 알고 해서 엄청 취하고 이러진 않았었던 것 같아요.

이번엔 제가 별을 찍으려고 하는데, 남 커플들이 일찍부터 잡니다 ㅠㅠ.. 발로 막 찍으니... 제대로 안 나오더라구요.. ㅠㅠ 흑흑..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 그들..

 

728x90
반응형
LIST